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YG패밀리 ‘What’ 방송불가 판정 받아

방송3사 심의 통과 못해...YG측 “예상된 결과였다”

[ 2008-10-17 19:42:03 ]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조은별 기자


YG패밀리가 6년 만에 선보이는 힙합 단체곡 ‘What’을 방송에서는 들을 수 없게 됐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는 “YG패밀리의 힙합단체곡 ‘What’이 방송3사에서 방송불가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YG 측은 심의를 통과하지 못한 이유로 “가사 중 일부가 방송에 적합하지 못해서 그런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What’은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힙합듀오 YMGA의 데뷔앨범 ‘Made in R.O.K’에 수록된 힙합단체곡으로 YMGA를 비롯, 빅뱅의 지드래곤, 원타임의 테디, 스토니스컹크의 쿠시, 페리, CL 등 YG 랩퍼들이 총 출동해 화제를 모았다.

YG엔터테인먼트가 힙합단체곡을 선보인 것은 지난 2002년 ‘멋쟁이 신사’ 이후 6년만이다.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hat’은 활동을 목적으로 하기보다는 오랜만에 YG래퍼들이 모여서 자유롭게 만든 곡”이라며 “어느 정도 예상된 결과이고, 타이틀곡이 아니라 큰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mulgae@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년만에 뭉친 그들이건만..- _-;;
ㅇ ㅏ...들어보고 싶다..- _-

어디로 가야 듣는겨..;;
ㅇ ㅔㄷㄷ ㅣ..- _ㅠ

우리는 와쥐~~!!!풰밀뤼풰밀뤼풰뮐리~~~~

ㄴ ㅑ핳 ㅏㅎ ㅏㅎ ㅏㅎ ㅏㅎ ㅏ~
와주 ㅣ만쉐이~+ㅁ+)//////////
Posted by 청Oi 청Oi

댓글을 달아 주세요